Q&A / 이단 분별

유튜브 설교 조심해야 할 단체들

유튜브에서 아래 이름의 목사와 단체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신들의 교단과 교회이름을 소개하지 않고 위장 포교방식으로 유튜브에서 기독교인들을 포교하고 있습니다.(안식교 주의)

김대성 목사 (안식교)
손계문 목사 (안식교)
앤드류 강 목사 (안식교) 강명수 목사, 강남하늘빛 교회, 

마지막 사명 (안식교) 

SOS 기독교방송(이름을 자주 바꿈) (안식교)
11HN기독교 방송플러스 (안식교)
기독교방송 (안식교)
진리횃불선교회 (안식교)
신앙월간지(변화) (안식교)
TCMC 예언학교 (안식교)

진리횃불 (안식교)

예수통신 Vox Mission (박영호 목사) Nova 안식일교회 (버지니아 페어팩스 위치)

명광미디어 (안식교) 안성브니엘교회

기독교 복음침례회 (구원파) 침례교회 간판으로 많이 활동,

기쁜소식선교회 (구원파)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요즘 유튜브에 엄청 많이 나오는 위에 단체와 이름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들 대부분은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입니다.  유튜브에 설교를 잘 분별해서 들으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자신의 교리에 문제가 있는 부분들은 공개적으로 설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설교에서 신학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순진한 성도들은 듣다보면 어느 순간 마음의 문을 열게 되고 나중에는 변질된 설교를 들어도 깨닫지 못하여 이단에 빠지게 됩니다. 아무리 얘기해주어도 판단력을 잃어버립니다. 그들은 유튜브 선교전문팀을 구성해서 뛰어난 영상,음향편집으로 성도들이 궁금해 할 만한 소재를 가지고 접근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교단의 비밀스런 내용은 'TCMC 예언학교'를 인터넷 과정으로 개설하여 요한계시록과 다니엘을 3개월 코스로 비밀스럽게 가르칩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은 천사장 미가엘이다. 모세는 예수님 이전에 부활했다.

사후에 영혼은 소멸되며 영원한 지옥도 없다.

주일을 지키는 자는 666표를 받는 것이다. 

예수님의 속죄는 십자가에서 완성된 것이 아니다.

크리스천의 죄는 용서되지 않았고 하나님 앞에 기록으로 남아있다.

예수님이 하늘에 오르시고 지성소에 들어가신 것은 부활 승천한 날이 아니고 1844년 이후라고 합니다.

(조사심판 2300주야 교리)

엘렌 화이트 여사(안식교 창시자)는 사도나 선지자와 같은 이 시대 하나님의 선지자다. 

그러나 그녀는  여러번 예언이 틀렸습니다.

영국이 미국을 공격할 것이다.

미국의 시민전쟁이 예수님 재림의 징조다.

1850년대에 예수님이 재림하시려 한다.(다 틀림)

 

출처 : 예레미야 이단 연구소  https://researchheresy.com/board69/1619 

         현대종교 http://www.hdjongkyo.co.kr/search/index.html?smode=&skey=%BE%C8%BD%C4%B1%B3&skind=subject&sterm=

안식교는 이 엘렌 화이트 여사의 예언을 바탕으로 위에 말씀드린 교리를 만들어서 그 예언의 은사를 통해 세워진 자신들의 교회만이 참교회요, 남은자교회라고 여깁니다.

그들은 그녀의 글(예언)들을 계속적 권위를 가진 진리의 출처로 여깁니다. 그러나  그녀의 그들 상당수가 그 당시에 어떤 이의 글을 인용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안식교 100여명의 목사들이 기자회견을 하고 탈퇴를 했으며, 엘렌 화이트 여사의 글에 신빙성이 없음을 책으로 출판까지 하였습니다.

또한 교회와 교단을 드러내지 않고 채널이름만 개설하여 기독교인들을 위장포교하는 안식교 유튜브 채널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들은 대도시에서 나오라!, 교회에서 나오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총과 성령으로 거듭남 안에 구원의 진리에 모든 것이 다 있는 줄 믿습니다.

 

* 성경적 관점에서 십사만 사천명 인맞은 자는 누구인가? , 정말 음녀는 로마 교황권이며, 666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받는 것인가? 여러분 아래 영상을 듣고 판단해 보십시요!

 

[추가로 주의 요망 단체]

정동수 (사랑침례교회)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만이 유일한 성경, 개역 성경은 사단이 변개한 성경이라 가르침, 성령의 역사를 부정, 방언을 부정함. 새벽기도 부정.(주의 요망)

 

최호영 목사 (영원한 복음) (장로교) 2017년 9월 23일.30일 휴거있을거라 주장. (주의 요망)

https://youtu.be/jU7frOtJJz8?t=47m53s (휴거주장 동영상) 

2020년에 휴거가 있을 거라 또 주장

2017년 필리핀에서 휴거를 기다렸다가 실패한 바 있다. 

 

* 이창구 박사, 두란노 성경 신학 연구원 운영,  (무천년주의자) 이 분은 예수님의 휴거가 없다고 주장. 그는 천년왕국이 예수님 재림 후에 있을 것이라는 전천년설, 후천년설의 주장을 모두 세대주의라 하여 사탄의 복음이라고 주장. 성경에 나오는 말씀에 대하여 사탄의 복음이라 하는 것은 주의 요망. https://youtu.be/mF6VzJ70XOs (휴거는 없다 동영상) 그리고 휴거를 믿는 사람들이 전부 세대주의자들은 아님, 성경에 있기에 믿는 것임.(살전4:17, 마24:31, 마24:40.눅12:39, 벧후 3:10, 계 3:3) 그리고 휴거를 믿지 않으면 주님이 깨어 있으라는 경고를 무시하게 됨

 

마25:13 그런즉 깨어있으라. 너희는 그 날과 그 때를 알지 못하느니라

 

[추천영상 링크]<- 클릭

*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만이 유일한 성경인가? <- 클릭

1.안식일을 지켜야만 구원인가?<-클릭

2.성도의 거룩한 예복을 벗기는 음녀 바벨론은 누구인가?<-클릭

3.음녀가 타락한 기독교인가?<-클릭

4.영원한 복음은 무엇이며 휴거는 누가 되는가? <-클릭

5.성경적 십사만 사천 해석과 이단(신천지,안식교) 해석 분별하기 <-클릭

6.시한부 종말론 3종 세트 완벽분석 / 2300주야, 무화과나무비유, 세대주의 <- 클릭 

Comments

 
 
잠언 18:21 / 혀의 권세
오스왈드 챔버스 / 믿음이란
마귀의 가장 큰 계명
메튜헨리 / 천국생활
  •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