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이단 분별

뉴에이지운동의 최종 목적과 목표들

뉴에이지 운동의 최종목적과 목표들 

 

뉴에이저들은 1933년 과학주의, 진화론, 유물론적인 생명관을 토대로한 인간중심의 낙관적인 생활철학과 무신론을 골자로 하는 '인본주의자 선언문 (Humanist Manifesto )'15개 조항을 발표하면서 '인본주의 이념'을 사회, 교육, 예술, 스포츠분야 등에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침투로 영향력을 행사하여 그후 우리 사회는 신본주의에서 인본주의로 변질되고 윤리관이 무너지고 가치관이 몰락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1973'인본주의자 선언문 '17개 조항에는 전쟁, 식량, 기근, 에너지, 인구, 핵무기, 환경 등과 같은 세계 공통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하나로 된 세계정부'가 있어야 된다고 주장하고 인종과 국경을 무너뜨려 지구촌 공동체를 건설할 것을 제시했다.

뉴에이저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세계단일정부'를 수립하는 것이다. 이를 위하여

 

1) 세계 경제를 하나로 묶는 '단일경제체제'

 

2) 세계의 정신과 이념을 하나로 묶는 '단일종교체제'를 구축 하는 것이다.

 

'단일경제체제'는 록펠러재단, 핀드흔재단, 포드재단, 빌러버고, U.N., 삼각위원회, 프리메이슨, 로마클럽, 장미기사회, 등과 같은 막강한 정치조직까지 갖추고 있다. '단일종교체제'는 마인드 콘트롤, 최면술, 마술로부터 세계 모든 종교를 함께 수용하는 '종교통합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상은 '포스트 모더니즘 신학'이라는 이름으로 기독교계(W.C.C., 종교지도자협의회)에도 침투하여 타종교와 대화(?)가 계속 늘고 있다.

 

그러나 뉴에이저들이 '세계단일정부'를 꿈꾸는 진정한 목적은 무엇일까? 그것은 인류를 하나의 공동체로 만들어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대적하기 위한 것이다.

 

뉴에이저들이 공개한 '새로운 시대(New Age)'의 요점은 다음과 같다.

 

1. 이 계획의 주된 목표는 하나의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단 일 세계종교와 단일세계정부를 세우는 일이다.

 

2. 이 운동은 비밀스런 의식, 마술, 신비주의, 바벨론 종교 를 부활시킬 것이다.

 

3. 이 계획은 새시대(뉴에이지) 메시야 즉, '666'이라는 수 자를 지닌 적그리스도가 육신으로 와서 통합된 새시대 (뉴에이지) 종교를 이끌고 하나의 '새로운 세계질서'를 이룩하게 될 때 완성될 것으로 믿는다.

 

4. 영적 안내자들은 인간이 새시대(뉴에이지)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적그리스도가 세계적인 대스승으로 인류에게 존경을 받는 길을 예비하게 될 것이다.

 

5. 이 운동의 표어는 사랑, 평화, 단결이다.

 

6. 이 운동에 대한 교육은 전 세계의 모든 사회계층까지 전 파되고 진행될 것이다. 특히 모든 학교에서 새시대(뉴에 이지) 교리를 주입시키고 교실은 새시대(뉴에이지) 교육 장으로 사용될 것이다.

 

7. 모든 인류에게 '인간 자신이 신령한 신()'이라고 믿도 록 교육한다.

 

8. 과학과 새시대(뉴에이지) 세계종교는 하나이다.

 

9. 이 운동의 지도자들과 신봉자들은 예수는 신()도 아니 며, 그리스도도 아님과 기독교의 교리는 배척해야 함을 전해야 한다.

 

10. 기독교를 포함한 모든 종교들은 새시대(뉴에이지) 세계 종교에 종속되어야 한다.

 

11. 이 계획을 거부하는 자들은 제거되어야 한다. 특히 반 대하는 크리스챤들은 모두 몰살시켜서라도 세계를 정화 시킬 것이다.

 

(CANA Report, 예영커뮤니케이션, 1992, pp.118-119참조)

Comments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신앙의 초점
존 웨슬리 / 신부의 영성
율법이 아니라 주님을 바라보십시요!
콜린 스미스 / 거룩이란
  •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