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기도모음

매일 일어날 때 잠잘때 꼭 해야 하는 기도문! 공지

Hot
1.아침에는 일어나자 마자 예수 능력 선포기도문으로 예수님으로 충만, 무장하시고 2.주무실때는 주기도문을 통해 자기성찰하시면서 성령의 전을 깨끗이 하세요!"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엡2:22)​​1.아침에 일어나서 "예수 능력 선포기도문"1.[채움기도]예수님이 늘 제 안에 계심으로 저는 행복합니다.X3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저는 예수님을 주인으로 제 마음에 모시고 살기를 다짐합니다. 오늘도 예수님의 눈으로 배우자와 자녀와 이웃들과 제 환경을 바라봅니다. 믿음 안에 우리 주님께서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줄 믿고 감사하며, 소망하며, 기뻐합니다. 제 안에 예수님의 생명과 임재, 계획과 인도하심이 넘쳐납니다. ​2.[청소기도]예수님께 속하지 않은 모든 것들은 나에게서 이 시간 예수님의 이름으로 떠나갈지어다!X3 우울함, 판단, 분노, 미움, 짜증, 교만, 게으름, 음란, 악한 생각, 거짓말, 비방, 질투, 어리석음, 두려움, 증오, 불친절함, 무가치함, 가난함, 걱정, 중독, 주술, 폭력, 우상, 혼적인 묶임 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떠나갈지어다.​하나님 아버지 저에게서 일어났던 나쁜 사건이나 상처받은 기억, 더러운 이미지를 이 시간 제 혼에서 나가게 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내 혼에서 떠나갈지어다!​3.[보혈기도]이 시간 예수님의 이름으로 나와 우리 가정에 역사하는 가난과 질병과 저주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떠나갈지어다!X3 안방과 작은방과 화장실과 거실과 출입문과 복도와 주방과 자동차와 사업장(직장)과 나와 가정을 예수님의 보혈로 뿌리고 바르고 덮습니다. 이제 동서남북에서 아브라함의 자손에게 약속한 복들이 나와 가정에 들어올지어다.​4.[치유기도]나는 예수님께서 채찍에 맞으시고 피를 흘리심으로 모든 질병에서 나음을 입었습니다.X3 이 시간 예수님의 이름으로 내 몸에 역사하는 모든 질병과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에 모든 기관,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의 창조 모습대로 그 기능을 완벽하게 발휘할지어다. ​오늘도 믿음으로 내 안에 계신 예수님만을 바라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저녁에 주무실 때 성전을 청소하는 "자기성찰 주기도문"1.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 걱정하지 말라!(마6:25-32)나는 내 속에 걱정함으로 주님을 근심케 하는 일은 없는가?​2.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 먼저 주님의 영광을 구하라!(마6:33)나는 주님의 기쁨이 되지 않는 말과 행동과 생각을 하고 있지는 않는가?​3.나라가 임하옵시며 / 성령충만하라!(엡5:18)나는 입으로는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주님의 통치하심에는 무관심하지 않는가?​4.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리이다. / 선한 일에 열심을 내라! (딛2:14)나는 내 삶에, 가정에, 공동체에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는가?​5.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 자족하라! (딤전6:6)나는 자족하지 못하고 불평하거나 주님보다 물질을 더 사랑하지는 않는가?​6.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 용서하라!(눅6:37) 나는 사소한 것에도 남을 판단하며 남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하지는 않는가?​7.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 깨어있으라! (눅21:34-36)나는 경건하지 않은 곳에 가거나, 보거나, 생각하거나, 말하지는 않는가?​8.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 회개하라! (히12:14-17)나는 습관적인 죄, 우상숭배, 제사, 탐심, 음란, 미움과 같은 악에 빠져있는지 않는가?​9.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 기뻐하라! (빌4:4)나는 주님이 주신 은혜로 내가 인정을 받으려 하고 내 영광을 드러내며 살지는 않는가?​written by 홍광선 목사…
0
4,609 hits

말씀묵상기도를 꼭 해야 하는 이유! 공지

Hot
말씀 묵상 기도의 유익 성도의 기도가 주님의 마음에 합한 말씀중심의 기도로 다듬어 집니다.​1. 간구하는 기도의 차원이 아니라, 주님을 더 알아가는 묵상의 차원이기 때문입니다.2. 기도하면서도 의심하는 것이 아니라, 묵상을 통해 확신과 함께 선포가 나옵니다. ​3. 초점이 주님 외에 세상이 아니라, 주님이며,그 안에서 주님을 찬양하며, 고백하며, 사랑하는 교제의 차원입니다.​결국 성도의 부르심은 주님 그 분 자체와의 연합 안에 있습니다. 성도는 어떤 일이나, 행위가 아니라, 주님 자체가 목적이 되어 주님과 교제하며, 주님의 인도에 순종하는 삶이 매일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말씀묵상기도는 주님을 더 깊이 알아감으로, 주님과 연합하여,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살도록 이끄는데 그 초점이 있습니다.말씀 묵상이란?묵상은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생각하고 읖조리는 것을 말합니다. 성도의 신앙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뿌리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나무의 뿌리가 깊고 넓게 뿌리내려야 만이 각종 영양분을 공급받아 나무가 잘 자랄 수 있으며, 비바람과 폭풍에도 잘 견딜 수 있는 것처럼, ​주님의 위대하심과 행하신 일, 주님의 영광과 선하고 거룩하신 성품, 십자가의 사랑 등을 묵상하게 될 때, 성도의 마음에 주님을 향한 깊은 신뢰, 사랑, 경외, 기쁨이 그를 강하고 담대하며,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신부로 세워줄 것입니다.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수1:8)…
0
4,164 hits
 
 
로이드 존스 / 거짓 선지자들의 특징
율법이 아니라 주님을 바라보십시요!
아브라함 링컨 / 침묵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신앙의 초점
  •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